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셀더마, 장충동 신라면세점 입점

2018-06-19 13:08: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셀더마가 장충동 신라면세점(서울점)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셀더마는 최근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표 제품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가 ‘송지효 마스크팩’, ‘투명팩’으로 인기를 얻자 국내 면세점 진출 및 중국 유통 시장 확장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해나가고 있다.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접한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에서 가장 핫한 제품’, ‘투명한 마스크팩이 신기해 사용해보고 싶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셀더마는 이런 중국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뷰티에 스타일을 입히다’는 컨셉으로 최근 송지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를 선보인다.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는 운동 중 또는 이동할 때 등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있게 착용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탄력있는 작은 얼굴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셀더마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셀더마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라면세점(서울점)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