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벤제프, 친환경 소재 남성 ‘뱀부셀 팬츠’ 출시

2018-06-18 20:00:18

 벤제프 남성 뱀부셀 5부 팬츠. (사진=벤제프)이미지 확대보기
벤제프 남성 뱀부셀 5부 팬츠. (사진=벤제프)
[로이슈 김영삼 기자] 골프웨어 벤제프는 천연 대나무를 활용한 순 식물성 친환경 소재 ‘뱀부셀(Bamboocell)’을 사용한 남성 ‘뱀부셀 팬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뱀부셀(Bamboocell)’소재는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의 번식을 방지하며 항 아토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예민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오랜 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체 면에 한 가지 색상만을 사용해 깔끔한 느낌이 돋보인다. 허리 안감에는 로고 테이프로 포인트를 주었고, 뒷면은 오각 형태로 이루어진 주머니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네이비와 차콜 그레이, 베이지, 레드로 총 4종으로 구성이다.

동시에 벤제프는 동일 소재를 사용한 남성 ‘뱀부셀 5부 팬츠’도 함께 선보였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기장으로 시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은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코디가 용이하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다.

벤제프 관계자는 “날씨가 덥고 습해지면서 아토피나 땀띠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천연 식물이 적용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 모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여름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