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CJ텔레닉스 등 4개기관 업무협약

2018-06-18 19:24:03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왼쪽부 ㈜한국코퍼레이션 김석규 전무, ㈜KB손보CNS 김경애 본부장,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오영희 원장,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사무총장, ㈜CJ텔레닉스 민병하 운영총괄, ㈜현대C&R 여관구 상무). (사진제공=안양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업무협약서를 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왼쪽부 ㈜한국코퍼레이션 김석규 전무, ㈜KB손보CNS 김경애 본부장,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오영희 원장,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사무총장, ㈜CJ텔레닉스 민병하 운영총괄, ㈜현대C&R 여관구 상무). (사진제공=안양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안양소년원·원장 오영희)는 18일 ㈜CJ텔레닉스, ㈜한국코퍼레이션, ㈜현대C&R, ㈜KB손보CNS 등 4개 기관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CJ텔레닉스 민병하 운영총괄, ㈜한국코퍼레이션 김석규 전무, ㈜현대C&R 여관구 상무, ㈜KB손보CNS 김경애 본부장이 각 기업의 대표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이미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의 소개로 진행됐다.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사무총장은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고자 위 기관들을 소개하게 되었다. 앞으로 각각의 기관이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학생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했다.

오영희 원장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경험하는 것은 학생들의 성장에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기관과 꾸준한 교류를 통해 우리 학교 학생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봐달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업무협약 기관 대표로 ㈜CJ텔레닉스 민병하 운영총괄은 “기업에서 가지고 있는 노하우(know-how)를 학생들에게 전해주고, 학생들이 성장하는 것을 곁에서 지켜보는 것 자체가 뜻 깊은 경험이다”며 “기업인으로서 소명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학생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