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우디 코리아, 서대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17대 차량 전시하고 하루 최대 35대 정비 가능

2018-06-18 13:55:29

아우디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아우디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운영하는 ‘아우디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오픈했다.

‘아우디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2998m²(907평) 지상 5층 규모로 1층과 2층에 총 1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공간을 갖추고 있다. 2층 전시장에는 고성능 라인업 모델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존(Audi Sport Zone)’과 Audi A8 고객을 위한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하루 최대 35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하나의 워크베이에 두 명의 테크니션이 투입되어 작업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동시에 정확도를 높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도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아우디는 대구지역은 물론 구미, 김천, 안동 등 경북지역 고객들에게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서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부터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대구는 물론 경북 지역 아우디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대구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아우디 서대구 서비스 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