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중부서-보안협력위, '비음산 둘레길 탐방 간담회'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다짐

2018-06-18 13:32:10

비음산 둘레길 탐방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중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비음산 둘레길 탐방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창원중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중부경찰서(서장 경무관 남구준)와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장용철)는 지난 16일 창원시 비음산 둘레길 일원에서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다짐과 노력을 위한 '비음산 둘레길 탐방 간담회'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남구준 창원중부경찰서장과 정보보안과 관계자, 장용철 보안협력위원장, 안종주 직전위원장 등 보안협력위원 11명 등 15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창원 비음산 용추계곡을 출발, 고산쉼터까지 약 3.5km 구간의 자연을 걸으며 탈북민 정착 지원을 위한 방안을 토론하면서 심신의 피로를 풀었다.

남구준 서장은 행사에서 관내에 거주 중인 북한이탈북민 정착 지원을 위해 노력해준 보안협력위원회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경찰과 위원회가 협력해 안정적인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독려했다.

장용철 위원장은 "탈북민과 결연하여 지원하는 시책이 있으면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