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유플러스, 우리집IoT 이색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200만건 돌파

2018-06-14 13:50:43

LG유플러스의 ‘U+우리집IoT’ 캠페인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의 ‘U+우리집IoT’ 캠페인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의 ‘U+우리집IoT’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U+우리집IoT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담은 디지털 영상과 국내 최초로 극장 시설과 연동한 광고로 호응을 얻고 있다.

U+우리집AI로 여러 IoT기기를 말로 켜고 끄는 ‘동시실행’ 기능을 여러 상황에서 간편하게 이용하는 장면을 담은 디지털 영상은 지난달 15일 론칭 후 2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14일 기준 22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영화 시작 전 따분한 관객들을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IoT서비스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IoT Shop 또는 홈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조동우 IoT마케팅담당은 “우리집IoT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IoT서비스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IoT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