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HUG, ‘민간임대·도시재생 활성화 위한 간담회’ 개최

2018-06-12 15:11:46

HUG 민간임대주택 및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에 참여한 HUG 임직원과 건설사 및       신탁사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 김기돈 HUG 주택도시기금본부장).(사진=HUG)
HUG 민간임대주택 및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에 참여한 HUG 임직원과 건설사 및 신탁사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 김기돈 HUG 주택도시기금본부장).(사진=HUG)
[로이슈 최영록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정부의 핵심 정책인 민간임대주택 및 도시재생 뉴딜사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8일 건설·신탁업계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국내 대표 건설사 및 신탁사 임직원 80여명이 참가해 정부의 주거복지 및 도시재생 뉴딜 로드맵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민간임대주택 및 도시재생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는 자리가 됐다.
김기돈 HUG 주택도시기금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HUG는 정부정책 수행기관으로서 민간임대주택 및 도시재생사업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HUG와 관련 업계가 합심해 정부정책을 적극 지원함과 동시에 시장을 활성화 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앞으로도 HUG는 관련 업계와 소통 협업할 수 있는 교류의 장 확대를 통해 정부의 주거복지 로드맵 및 도시재생 뉴딜 로드맵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