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농심켈로그, 시리얼바 ‘베리앤넛바’ 출시

2018-06-12 10:41:30

농심켈로그, 시리얼바 ‘베리앤넛바’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시리얼바 ‘켈로그 베리앤넛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베리앤넛바는 베리와 견과류, 진한 프리미엄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며 풍미를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트렌디하고 건강한 간편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 패키지 역시 켈로그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세련된 블랙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원재료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한편, 국내 시리얼바 시장은 든든하고 간편한 제품 특장점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층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약 490억 규모로 성장했다.

특히, 농심켈로그는 시리얼바 출시 이후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며, 지난 2017년 말 시리얼바 시장에서 2위를 달성하며 후발주자임에도 그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풍부한 맛과 영양의 신제품 베리앤넛바가 프리미엄 시리얼바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의 든든한 아침 식사,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간식, 운동 후 간편식 등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