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레스펍 ‘치어스’ 분당구 이매점 크래프트&드래프트 비어펍으로 리뉴얼 오픈

2018-06-12 10:40: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난달 크래프트&드래프트 비어펍(Craft&Draft Beer Pub)으로 브랜드 전환을 시도한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분당구 이매점을 오는 12일 리뉴얼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분당구 이매점은 지하철 분당선 이매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한 장점과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치어스만의 수준급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픈 당일부터 에일, IPA,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다.
또, 영국 판매 1위 수제맥주로 잘 알려진 브루독(Brewdog)의 맥주 판매로 기존 맥주 마니아 층뿐만 아니라, 치어스를 찾는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크래프트&드래프트 비어펍으로 브랜드 전환한 치어스는 수제맥주 판매 유통에서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콜드체인 시스템 도입하여, 체계적인 수요 조사와 면밀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급 수제맥주들을 선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기존 수제맥주 업계와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이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매점을 크래프트&드래프트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해 분당구 주민들에게 맛있는 치어스 메뉴와 더불어 다양한 프리미엄급 수제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