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보니타 정’ 홈페이지 오픈

2018-06-10 19:56:09

(사진=현대약품)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은 최근 출시한 3세대 사전 피임약 보니타정과 관련한 올바른 정보 및 복용 방법을 전달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보니타 공식 홈페이지는 보니타정에 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는 ‘제품소개’와 ‘복용방법’, 보니타정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 현대약품의 주요제품을 판매하는 약국을 찾아볼 수 있는 ‘약국찾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복용방법 관련 콘텐츠는 복용 기간과 휴약 기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달력과 함께 설명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우에 따른 복용법과 팁 등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어 사전 피임약을 복용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사전 피임약으로 피임을 계획하는 여성들에게 보니타정에 관한 정보와 복용 방법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됐다”며 “사전 피임약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는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니타정은 현대약품이 2세대 사전 피임약 라니아 정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3세대 사전 피임약으로, 데소게스트렐 성분의 오리지널 제품으로 유명한 ‘머시론’의 제네릭 제품이다. 혈전이나 색전증 등과 같은 기존 프로게스테론 부작용을 최소화했으며, 에스트로겐(0.02mg)의 함량은 다른 피임약들에 비해 국내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