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고어사, 뉴‘고어텍스 3D 핏 풋웨어’ 출시

2018-05-28 09:40: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고어텍스 소재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새로운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의 방수·투습 기능은 유지하면서 사람의 발 윤곽에 맞춘 편안함까지 제공하는 혁신적인 신기술을 선보인다.

신제품 기술은 봉제라인이 없는 심리스(Seamless) 적용으로 발에 압박감이 적고 착용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날씨나 활동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며, 가벼운 운동이나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는 6월 17일부터 3일간 독일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쇼와 7월 23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아웃도어 리테일 쇼(OR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기술이 접목된 이번 제품은 2019년 2월 고어사의 브랜드 파트너인 ‘아디다스 테렉스(adidas TERREX)’와 ‘살로몬 ME:sh shoe’ (Salomon ME:sh shoe)의 맞춤제작 하에 판매될 예정이며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어사 관계자는 “고어텍스 3D 핏 풋웨어 신기술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발 형태에 알맞은 신발을 신을 수 있게 돕는다”며 “양말을 신은 듯한 편안함과 방수·투습의 보호기능을 통해 다양한 활동 온전히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