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코믹콘 서울 2018 에즈라 밀러 내한 확정

2018-05-25 09:15:27

코믹콘 서울 2018 에즈라 밀러 내한 확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DC의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플래시’ 에즈라 밀러가 내한을 전격 확정했다. 코믹콘 서울 2018은 최초 공개되는 엔터테인먼트 게스트로 헐리우드의 배우 에즈라 밀러를 공개하였다.

에즈라 밀러는 엠마 왓슨과 출연한 <월플라워>에 이어 해리포터의 또다른 시리즈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통해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수많은 한국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2016년부터는 DC영화의 사랑받는 캐릭터 ‘플래시’로 캐스팅되며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저스티스 리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에즈라 밀러는 이미 해외 현장 및 SNS에서 한국 팬들이 선물한 두루마기를 입고 공개석상에 등장하는 듯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던 바 있다. 이미 지난해 코믹콘 서울의 팬들을 대상으로 만나고 싶은 스타 게스트를 묻는 SNS 1차 설문 투표에서도 에즈라 밀러는 1위를 차지하며 한국팬들에게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코믹콘 서울은 지난해에도 <닥터 스트레인지>의 매즈미켈슨의 첫 내한과 더불어 <옥자>, <버닝>의 스티븐연이 함께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 2018에 참가하며 한국의 수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스타존에서의 한층 더 특별한 만남을 비롯한 에즈라 밀러의 코믹콘 서울 2018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코믹콘 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코믹, 영화, 할리우드스타, 피규어, 애니메이션, 토이, 게임 그리고 코스플레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코믹콘 서울 2018의 예약은 현재 옥션에서 진행중이며 향후 내한 스타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스타패스의 예약도 곧 오픈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