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누적판매 100만장 돌파

2018-05-23 08:43:05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누적판매 100만장 돌파
[로이슈 편도욱 기자] ‘어바웃미(ABOUT ME)’의 더마케어 라인 ‘메디앤서(Medianswer)’의 대표제품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100만장을 돌파, 이를 기념하여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간편히 턱에 붙여 사용하는 리프팅 밴드로 지난해 출시 이후,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얻어왔다. 작년 하반기부터는 홈쇼핑 방송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며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며 출시 1년 만에 100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ESB™(Elastic Spring Band)를 적용해 귀에 걸 필요 없이 턱에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밴드로, 콜라겐 펩타이드, PGLA, 트라이라겐 성분 등을 밴드에 담았으며,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어바웃미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의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를 기념하여 5월 31일(목)까지 매일 어바웃미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1매를 증정하는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구매고객 1인당 1일 1매에 한정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의 100만장 판매를 기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기술과 원료를 바탕으로 한 메디앤서 제품들을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