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이오더마, 스팟 진정 및 완화를 위한 콕 세럼 ‘세비엄 세럼’ 출시

2018-05-17 19:11:29

바이오더마 콕 세럼 '세비엄 세럼'.(사진=바이오더마)이미지 확대보기
바이오더마 콕 세럼 '세비엄 세럼'.(사진=바이오더마)
[로이슈 김영삼 기자]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계절을 맞아, 과다 피지로 인한 고민 부위를 ‘콕’ 집어 관리하는 콕 세럼 ‘세비엄 세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세비엄 세럼(40ml, 30,000원)은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 및 완화해주는 스팟 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업그레이드 돼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추가로 함유된 글리콜릭산(AHA) 성분은 불필요한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강력한 필링 효과로 더욱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성분은 혹시 모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전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제때 탈락하지 못하고 쌓인 각질이 모공을 막으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비롯한 스팟성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쉽다.“라며 “바이오더마 세비엄 세럼은 피지와 각질이 뭉쳐 발생하는 고민 부위에 ‘콕’ 찍어 바르는 간편한 방식으로 피부를 한결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줄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한 젤 제형의 세비엄 세럼은 피부 고민 부위에 ‘콕’ 찍어 사용하거나 나이트 케어 시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필링 세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세비엄 세럼은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및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며,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출시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