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피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출시

2018-05-11 22:52:33

피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출시.(사진=피죤)이미지 확대보기
피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출시.(사진=피죤)
[로이슈 김영삼 기자] 피죤(대표 이주연)은 자사 고농축 섬유유연제 프리미엄 브랜드 ‘리치 퍼퓸 시그니처’의 건조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실내 건조를 선호하고 건조기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건조기용 시트형 섬유유연제도 덩달아 시장이 커지는 추세이다. 해외에선 건조기가 대중적으로 보급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사용이 일반화 됐지만 국내에선 최근에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이에 피죤은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40년 섬유유연제 제조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해 건조기 사용자를 위한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기에서 발생하는 고열로 인한 향의 소멸과 정전기 발생문제를 모두 해결한 제품이다. 의류와 함께 투입해서 사용할 시 피죤 고농축 최상급 라인의 깊고 풍부한 럭셔리 명품향을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전기와 섬유 보호기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

향은 세계적인 럭셔리 향수의 조향사들을 보유한 전문 향료 업체와 1년의 공동 연구를 진행해 개발 했으며 아울러 인체 유해물질 12종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대폭 높이고 건조기의 열에도 문제없는 특수 부직포를 사용했다. 한편 건조하고 남은 부직포는 옷장이나 신발장 등에 사용하면 방향제의 역할도 톡톡히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제품의 향은 미스틱레인과 라피에스타 두 종류로 구성되어있다. 미스틱레인은 플로랄, 프루티 오일에 사용되는 7가지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향수처럼 매혹적이며, 머스크와 코튼캔디 향으로 싱그러운 봄의 향기로 적격이다. 라피에스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함과 포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매우 스위트한 꽃 향이다.
이 제품은 현재 유명 백화점과 11번가, G마켓, 쿠팡, 티몬, 위메프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할인 매장의 입점을 앞두고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