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레몬1000C+’ ‘투명한 사진관’ 프로모션 진행

2018-05-11 22:30:55

데일리C 레몬1000C+ 투명한 사진관 프로모션. (사진=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레몬1000C+ 투명한 사진관 프로모션. (사진=롯데칠성음료)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12일부터 13일까지 ‘동대문 DDP 어울림 광장’에서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1000C+’의 ‘투명함’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투명한 사진관’ 프로모션은 기존 갈색병 비타민드링크와 차별화하며 지난 2016년 9월에 출시된 데일리C 레몬1000C+의 ‘투명한 비타민드링크’ 콘셉트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투명한 포토존’, ‘투명한 마이보틀존’, ‘투명지수 탐지기존’, ‘투명한 럭키드로우존’ 등 총 4개의 체험존으로 운영되며 제품 샘플링도 함께 진행된다.

투명한 포토존에서는 3미터 높이의 대형 데일리C 레몬1000C+ 병 속에서 나만의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투명한 마이보틀존은 투명한 보틀에 다양한 스티커로 장식을 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보틀을 만들 수 있다. 투명지수 탐지기존에서는 거짓말 탐지기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을 통해 데일리C 레몬1000C+처럼 투명한 마음을 가졌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각 체험존에 참여한 소비자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드로우존에 참가할 수 있는 비타코인을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존은 비타코인의 개수만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인공지능 스피커,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데일리C 레몬1000C+의 광고 모델인 배우 정경호(12일 오후 3시~4시)와 박호산, 이규형(13일 오후 3시~4시)의 사인회도 진행된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현장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샷 콘테스트’ 및 ‘투명한 속마음 알아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빔, 아이패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