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영어교육 분야 취업·창업 박람회 참가

2018-05-09 08:54:40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영어교육 분야 취업·창업 박람회 참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금성출판사의 영어전문공부방 잉글리시버디가 영어 교육 분야 취업·창업 희망자를 위한 박람회 및 사업설명회에 참가한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가 오는 18일 오전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숙명여자대학교 제2창학캠퍼스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2018 취업&도서 박람회(2018 SPRING JOB&BOOK FAIR’)에 참여해 취업,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영어 교육 시장 설명회, 멘토·멘티 특강, 숙명 테솔 특강 등으로 구성됐으며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를 포함해 약 13개의 영어 교육 업체가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당일 오전11시 백주년기념관 6층 회의실에서 잉글리시버디가 영어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영어 교육시장에 대한 분석, 잉글리시버디 사업 설명, 채용 과정 등을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또 잉글리시버디만의 우수한 지도 시스템과 공부방 성공 노하우까지 확인 가능하다.

초·중등 대상 잉글리시버디 영어 공부방 사업은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및 제2의 직업을 꿈꾸는 경력단절여성, 퇴직자 등 누구나 영어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시버디는 별도의 가맹비가 없으며, 공부방 개설 시 초도 물품 및 임차비를 지원받을 수 있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또, 본사에서 회원 모집 등을 지원하는 동시에 금성출판사의 53년 노하우가 집약된 체계적인 교사 교육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잉글리시버디·푸르넷 공부방 등으로 공부방 사업에서 최고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금성출판사는 영어교육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예비 교사분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면서 “잉글리시버디 공부방 사업의 노하우와 사업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