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펀드 최저가격 보상제 실시

2018-05-08 10:13:14

키움증권이 2019년 말까지 펀드 최저가격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2019년 말까지 펀드 최저가격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이 펀드 최저가격 보상제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최저가격 보상제는 키움증권에서 가입한 펀드가 최저보수가 아닌 경우, 그 차액을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보상해 주는 서비스다. 이번 펀드 최저가격 보상제는 키움증권에서 판매되는 약 1100여개 펀드에 적용되며, 2019년 말까지 키움증권에서 신규펀드에 가입하거나 키움증권으로 펀드를 이동한 고객에게 최저가격의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현재 키움증권에서는 온라인 펀드(Ae 클래스)에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아 오프라인 대비 1/3 수준의 비용으로 펀드 가입이 가능하다. 이번 최저가격 보상제 시행으로 키움증권은 펀드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장 낮은 가격으로 펀드를 판매하는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움증권은 다음 달 30일까지 최저가격 보상제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순증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SNS에서 최저가격 보상제를 알린 고객에게는 매주 선착순 2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저가격 보상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