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2018-05-03 10:00:13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S/S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보카도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에 초록과 노랑의 산뜻한 색감을 앞세워 최근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일약 ‘스타 과일’로 떠오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곁들인 샌드위치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베지 아보카도’ 등 총 3종으로, 신선한 아보카도가 각기 다른 개성의 다양한 식재료와 어우러져 봄철 미각을 돋우는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담백한 칠면조와 바삭한 베이컨이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는 풍미 가득한 살라미와 페퍼로니에 아보카도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았다. ‘베지 아보카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등 야채에 신선한 아보카도를 추가해 아보카도 본연의 건강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베지테리안이나 다이어트 메뉴로도 제격이다.

또한, 빵, 채소, 소스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과 당일 공급되는 질 좋은 채소를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함이 살아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는 오는 4일부터 전국 319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아보카도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라는 점에서 웰빙 패스트푸드라는 써브웨이의 브랜드 컨셉에 가장 잘 부합하는 식재료”라면서,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를 통해 요즘 가장 트렌디한 과일인 아보카도를 내 입맛에 딱 맞는 샌드위치로 맛있고 다채롭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