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설빙,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모델로 발탁! 신규 광고 온에어

2018-05-02 19:04:18

설빙 모델 아스트로 이미지. (사진=설빙)
설빙 모델 아스트로 이미지. (사진=설빙)
[로이슈 김영삼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설빙은 한국을 넘어 태국, 일본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6인조(차은우, 문빈, 산하, 진진, MJ, 라키) 그룹 아스트로를 모델로 한 광고를 온라인, 극장 등을 통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설빙의 브랜드와 함께 야심 차게 진행하고 있는 배달서비스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배달편과 브랜드편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했다.

배달편은 숙소에서 쉬고 있던 아스트로 멤버들이 설빙 매장이 아닌 배달로 주문한다는 스토리로 집에서 손쉽게 빙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브랜드편은 아스트로가 직접 부른 CM송이 흐르면서 매장을 찾은 멤버들이 설빙을 맛있게 먹는다는 내용으로 설빙의 인기 메뉴들에 초점을 맞췄다.

설빙은 10대 및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스트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설빙의 브랜드와 배달서비스를 알려 신규 고객 창출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은 앞으로 신규 모델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유투브, 네이버TV, SNS와 같은 온라인 채널과 롯데시네마 등 극장 등에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고 설빙의 광고모델 서베이를 통해서도 아스트로가 큰 지지를 받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광고도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아스트로의 매력과 다양한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설빙의 장점이 잘 표현되었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