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출시

2018-04-30 10:50: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을 출시,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은 6~9세 어린이들을 위한 마시는 요거트 제품으로, 100ml 한 병당 120mg의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5㎍,, 면역을 고려한 엘카제이(L. casei )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이 들어있어 취학시기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았다. 또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당 함량을 줄인 제품으로, 단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과 ‘딸기’ 2종으로 출시된다.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성분 강화와 더불어 어린이 전용 요거트에 걸맞게 패키지 디자인에도 귀여운 젖소 캐릭터를 도입,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방수, 피겨스케이터, 축구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을 표현해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회사측은 앞서 리뉴얼 출시한 3~5세 어린이용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에 이어 6~9세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매일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자리매김,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유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