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푸르밀 ‘비피더스 2.0’ 2종 출시

2018-04-30 10:01: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장수 발효유 ‘비피더스’ 출시 23년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신개념 발효유 ‘비피더스 2.0’ 2종을 출시했다.

‘비피더스 2.0’은 비타민과 미네랄, 철 함량이 높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테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남미의 녹차라 불리는 마테는 그 동안 식음료업계에서도 차 음료로 출시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비피더스 2.0’은 국내 발효유 최초로 마테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식품업계의 저당·건강 트렌드에 따라 단 맛은 설탕의 70% 수준이면서 칼로리는 제로에 가까운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전체 당 함량을 기존보다 20% 줄여 당 섭취의 부담을 덜었다.
새롭고 이색적인 맛을 찾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새콤달콤한 깔라만시와 부드럽고 달콤한 골든사과&배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디톡스 효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깔라만시는 발효유만의 새콤함과 조화를 이룰 뿐 아니라 기존 발효유에서 익숙하게 맛 보던 사과, 포도, 블루베리에서 새로운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 입 맛을 자극한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에 전속모델인 하지원을 활용해 기존보다 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비피더스 2.0’에는 국내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에 함유된 ‘비피더스 BB-1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그대로 담고 있어 장 내 소화와 변비개선을 도와 장 건강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푸르밀 관계자는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오랜 연구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능은 강화하고 당 함량은 낮춰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 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생각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