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가상화폐 P2P 중개거래 플랫폼 ‘COIN25’ 사전예약 실시

2018-04-27 18:20:46

가상화폐 P2P 중개거래 플랫폼 ‘COIN25’ 사전예약 실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상화폐 P2P 중개거래 플랫폼 코인25가 5월 오픈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픈 이래로 8일만에 9만명을 돌파했고 하루에 만 명 이상 가입자의 상승수치를 보이는 중이다.
코인25는 기존 거래소와 달리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중개거래플랫폼을 갖춰 사고위험을 해결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스크로 기능으로 개인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분쟁과 사고 피해를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여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더불어 거래소 가상화폐 등록 및 시세동향 정보와 거래 실적, 평판 등을 제공해 상대방에 대한 신뢰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장코인뿐만 아니라, 발전 가능성 있는 비상장 코인들을 클린업 기능으로 선별하여 우수한 중소기업의 코인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코인25 차순학 대표는 “투기가 아닌 투자와 건전한 가상화폐 거래가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안전한 중개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안전하지 못한 거래로 더 이상의 피해자들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증명되지 않은 중개상들의 난립을 방지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