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시원스쿨,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

2018-04-23 08:10:13

시원스쿨,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시원스쿨이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영어회화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브랜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총점을 산정, 1위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13개 산업군 1300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ㆍ모바일 조사, 일대일 유선 조사를 진행해 산출했다. 시원스쿨은 총 27.00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3.28점)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온 시원스쿨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돼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컨텐츠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