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흥국에프엔비, 문경 오미자 활용한 티베이스 2종 출시

2018-04-20 10:01:08

흥국에프엔비, 문경 오미자 활용한 티베이스 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주)흥국에프엔비(대표 박철범)가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맘스 오미자 자몽·오미자 유자’ 티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미자 티베이스 2종은 오미자 생산지로 유명한 경북 문경 오미자를 원료로 만들었다. 새콤한 오미자와 달콤 쌉싸름한 자몽, 향긋한 유자의 조화가 특징이다.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에 티베이스를 섞으면 간편하게 오미자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오미자는 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대표적인 식재료다. 단맛, 쓴맛, 짠맛, 매운맛, 신맛 등 다섯가지 맛이 있어 오미자로 불리는데 이 중에서도 신맛이 강해 더운 여름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비타민B와 미네랄, 유기산 등이 풍부하며 갈증해소 음료로 사랑받았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올해는 여름이 일찍 찾아오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지금부터 아이스 음료를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오미자 자몽이나 오미자 유자 티베이스는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블렌딩티 메뉴로 고객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