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교촌에프앤비㈜ 담김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8-04-20 09:57: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담김쌈’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문을 여는 담김쌈 매장은 7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판매 메뉴로는 ‘담김쌈 3종(숯불닭갈비, 숯불불닭갈비, 웰빙야채)’과 ‘치킨소시지 3종(오돌뼈, 고추, 파프리카)’ 등이 준비됐다.
대표메뉴인 ‘담김쌈’은 치자, 흑미, 버섯으로 맛을 낸 삼색밥과 각종 채소, 숯불 닭갈비 등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층층이 쌓아 올려 나무틀에 넣어 네모나게 만든 요리다. 돈장(豚臟) 을 사용해 탱탱한 식감이 살아있는 ‘치킨소시지’는 국내산 닭고기를 곱게 갈아 넣어 담백한 맛에 풍부한 영양까지 더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담김쌈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달 300명씩 총 90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각 1매씩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담김쌈 관계자는 “대구에서만 맛볼 수 있던 담김쌈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 분들께 건강하고 맛있는 담김쌈을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김쌈은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다. 현재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담김쌈은 자연의 맛을 담아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