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리아쥬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2018-04-20 09:47: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한 충성도 평가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포럼이다.
유리아쥬는 5가지 평가 항목에서 총 26.07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3.67점) 대비 10% 이상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유리아쥬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부분이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 제품에는 유리아쥬만의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수분공급과 진정케어가 가능하다.“며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기초로 한 유리아쥬의 우수한 품질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