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임슬리핑 ‘2018 수원 JS컵’ MOM 후원

2018-04-19 18:45: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 아임슬리핑(대표 임옥영)이 ‘2018 수원 JS컵 U19 국제청소년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매 경기 MOM(Man of the match)으로 선정된 선수에게 자사의 프리넥 기능성 베개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개막일이었던 지난 18일 대한민국과 모로코의 경기에서는 무실점으로 경기 승리를 이끈 골키퍼 민성준이 MOM (Man of the match)에 선정되었으며 JS파운데이션 박지성 이사장이 프리넥 베개를 직접 증정했다.
22일 일요일에는 4인 or 6인 단체석인 ‘프리넥 패밀리존’을 운영하고 예매자(24석)에게 프리넥 베개를 증정한다. 프리넥 패밀리존을 예매하면 데크형 특별석에서 이날 개최되는 두 경기, 멕시코 VS 모로코전과 대한민국 VS 베트남전을 모두 관전할 수 있으며, 아임슬리핑 체험존에서 기능성 베개 프리넥과 토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프리넥 패밀리존’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아임슬리핑 브랜드 임옥영 대표는 “회사 창립 이래 건강한 수면이 건강한 신체와 컨디션을 이끈다는 신념으로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을 후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수면의 질 개선을 통해 좋은 컨디션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