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산업은행, 사랑나눔행사 진행

2018-04-19 14:33: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19일 삼성농아원과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이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행사를 통해 약 1천만원의 수익금을 거양하였으며, 동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불우아동의 재활 및 복지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해당 바자회는 산업은행이 2012년 이후 매년 장애인의 날에 인접하여 결연기관인 삼성농아원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동대문의류상가 등에서 기증받은 의류?신발 등의 물품과 삼성농아원 출신 직원으로 구성된 사회적기업인 ‘떡프린스’에서 만든 떡, 등을 판매하였으며, 산은 임직
원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들의 관심과 발길이 계속 이어져 행사를 끝냈다.

또한,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은 삼성농아원을 매월 찾아 주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명절, 가정의 달, 연말에는 온정이 담긴 위문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은 “이번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통해 청각장애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직원들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