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은행-NH-고객패널, 현장토론회 개최

2018-04-19 09:05: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은 17일 서울시 중구 본사 중회의실에서 14명의 'NH-고객패널'과 함께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 주최 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장토론회는 금융회사 이용 시 불편한 점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금융 소비자로부터 직접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NH농협은행의 'NH-고객패널' 토론회를 시작으로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 주관 하에 다양한 금융회사와 토론회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NH-고객패널'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현장토론회는 금융위원회 사무관 및 금융감독원 현장점검반 장응수 국장 등이 참석하여 금융소비자의 눈으로 바라본 다양한 금융서비스 개선 의견에 귀를 기울였다.

이날 현장토론회에서는 체크카드 발급 연령 하향 및 일정금액 이하 실비보험 자동청구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개선 의견에 대해 토론을 진행하였다.

이창호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장은“고객중심 경영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히 'NH-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대고객 서비스에 즉각 반영하여 고객 주도적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