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카드, NH올원 LG전자Best카드 출시

2018-04-18 11:05: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 17일 LG전자와 제휴하여 'NH올원 LG전자Best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국 LG전자 BestShop에서 판매하는 전자제품 결제 시 최장 36개월까지 할부구매가 가능한‘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3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할부요금에서 할인해 준다.
또한 이 카드로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만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가맹점 이용 시 10% 청구 할인혜택과 전국 주요놀이공원 현장할인, CGV 영화관에서 1천원 현장할인과 1천원 청구할인을 더해 총 2천원의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은 전용 직통전화, 전국 NH농협 영업점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웹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조건 및 카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