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해운대경찰서(서장 허 찬)와 비락(대표이사 맹상수)는 교통사고로부터 소중한 어린이생명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가 먼저’ 교통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월 평균 20만개씩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비락우유 제품에 ‘어린이가 먼저 교통캠페인’ ‘어린이가 우선인 안전한 도로 우리함께 만들어요’라는 문구와 그림을 넣은 제품을 3개월간 시민들을 찾아간다.
허 찬 서장은 “최근 몇 년간 어린이 교통사고는 감소했으나 아직도 스쿨존에서의 어린이 안전은 취약한 실정이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어린이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한 번 인식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일상 생할과 밀접한 교통문화개선은 국민적 공감대가 선행 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경찰과 회사는 “2015년 학교폭력 예방우유 제품출시를 시작으로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해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월 평균 20만개씩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비락우유 제품에 ‘어린이가 먼저 교통캠페인’ ‘어린이가 우선인 안전한 도로 우리함께 만들어요’라는 문구와 그림을 넣은 제품을 3개월간 시민들을 찾아간다.
그러면서 “일상 생할과 밀접한 교통문화개선은 국민적 공감대가 선행 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경찰과 회사는 “2015년 학교폭력 예방우유 제품출시를 시작으로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해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