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LF 라움에디션,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4 론칭

2018-04-16 11:03: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4를 론칭하고 16일부터 23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여름 샌들에 대한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라움에디션이 지난 해 10월 LF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생산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재고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소비자는 재고 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 쌍방의 효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라움에디션은 지난해 10월 진행한 ‘마이슈즈룸’ 시즌1 프로젝트를 통해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앵클부츠 및 바부슈 총 4종의 신발 제품을 기획해 제품당 최소 주문 수량의 3배를 상회하는 주문량을 기록했으며 시즌1의 대성공에 힘입어 올 1월과 3월 진행한 시즌2와 시즌3, 이어진 스페셜 에디션 프로젝트에서도 최소 주문 수량 대비 각각 4.5배, 5.4배, 13배 가량 많은 주문을 접수 받아 제작 및 판매했다.

라움에디션의 ‘마이슈즈룸’ 시즌4는 4월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네 가지 샌들 모델에 대한 합계 최소 주문수량이 100건에 도달할 경우 생산 및 배송이 진행되는 구조로 운영되며, 수제 제작 및 배송까지 약 2주의 기간이 소요된다.

이밖에, 라움에디션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품격있는 선물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태리에서 제작된 최고급 닥스 가죽 로퍼 6종을 같은 기간 한정 30% 할인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스 쇼핑백과 선물 박스를 증정하는 ‘마이러버스 슈즈룸(My lover’s SHOES ROOM)’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풋웨어리테일사업부장 임유미 상무는 “마이슈즈룸 시즌4를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결합된 샌들 라인을 선보이는 한편, 프로젝트에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닥스의 프리미엄 로퍼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제공하는 마이러버스 슈즈룸 이벤트도 추가로 기획했다”라며 “다가올 여름 아이템과 가정의 달 맞이 선물을 한 발 앞선 시점에 스마트하게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움에디션의 ‘마이슈즈룸’ 시즌4 프로젝트와 ‘마이러버스 슈즈룸’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