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가방앤컴퍼니 "미세먼지에 놀이방 매트 3월 판매 상승"

2018-04-16 09:59: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세먼지와 황사의 영향으로 외출을 포기하고 실내 놀이를 선택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실내 용품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16일 유아동복 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던 3월 한달 간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의 전체 판매량이 2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 전년 동기대비 약 8% 증가한 수치다.
아가방앤컴퍼니 매트사업팀 송동훈 팀장은 “보통 3~4월에는 포근한 기온으로 인해 가족 나들이가 증가하지만 올해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 등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디자인스킨의 제품들은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 운동능력을 한 번에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다. 이 같은 점을 고객들이 매력적으로 느끼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매트 내장재가 실사용자들 중심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듣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