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2018-04-12 18:31:45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공모전 수상작 사진. (왼쪽부터 1~3등, 사진=펄어비스)이미지 확대보기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공모전 수상작 사진. (왼쪽부터 1~3등, 사진=펄어비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펄어비스는 11일, MMORPG ‘검은사막’의 글로벌 의상 공모전 BEST 1부터 BEST3을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태국의 유저 가문명 Sick이 디자인한 자이언트 의상이 기반인 당선작은 태국 현지 느낌이 나는 전사 의상이다. 동물의 뼈로 만든 투구와 철갑을 덧대 만든 전신 갑옷 그리고 강력해 보이는 이중 날 도끼가 인상적이다. 의상 곳곳에 날카로운 가시가 부착되어 있어 전신이 무기라는 느낌이 나며 막강한 육체를 기반으로 전투에 임하는 자이언트의 특징이 잘 살아 있다.
BEST 1 작품의 뒤를 이어 2위에 랭크된 작품은 북미 유저가 위자드를 흑마법사 풍으로 디자인한 의상으로, 마법 도구와 원소 마법 형상화 등을 통해 위자드 특유의 마법사적 분위기를 표현한 작품이라고 펄어비스 관계자는 전했다.

득표수 3위 작품은 일본의 유저가 디자인한 레인저 의상이다. 백색과 푸른색이 적절히 조화되어 신비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적절한 장신구 배치로 품격 있는 의상을 완성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펄어비스에 의하면 글로벌 BEST 1 당선자에게는 펄어비스가 준비한 1만 달러의 상금과 특별 칭호 수여의 혜택이 제공되며, 공모 작품은 게임 내 의상으로 제작된다. 펄어비스는 우승 작품 외의 출품작에서도 추가로 인게임 의상 제작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펄어비스 온라인 사업팀 김서윤 팀장은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검은사막 온라인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할 기회를 확대할 것이며, 수상작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