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비트소닉, 가상화폐 간편구매 서비스 실시

2018-04-12 16:06:02

비트소닉, 가상화폐 간편구매 서비스 실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트소닉(대표 신진욱)이 간편구매로 가상화폐 거래 대중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혀다.

가상화폐 거래는 대중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블록체인 분야이다. 하지만 가상화폐 거래는 호가 기반으로 이루어져 있어 은행 입출금과 비교하면 상당히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 주식 거래를 해보지 않은 일반인에겐 다소 어려움이 느껴질 수밖에 없으며, 중계자 없이 개인이 공부하고 시간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가상화폐 거래에 진입장벽이 높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쿱미디어가 운영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은 '간편구매' 서비스를 통해 가상화폐 거래에도 마치 일반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처럼 간단하게 가상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편구매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통장에서(국내 모든 은행 지원) 원화를 비트소닉에 입금하면 가상화폐를 현재 가격에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으로 평소에 인터넷 쇼핑을 즐길 정도의 수준만 되면 누구나 쉽게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스쿱미디어는 배달의민족, 쏘카 등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사랑받는 서비스를 개발한 앱 전문 개발사로 앞으로 새로운 블록체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