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코인원, 네이버와 암호화폐 시세 제공 서비스 진행

2018-04-12 09:09:06

코인원, 네이버와 암호화폐 시세 제공 서비스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암호화폐 시세 정보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코인원의 암호화폐 시세를 네이버를 통해서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코인원의 암호화폐 시세 정보 제공 서비스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으로 공개된다.
코인원은 네이버 암호화폐 시세 정보 제공 서비스를 통해 코인원에서 거래되는 암호화폐의 종목별 등락률(24시간 전 기준)과 시가, 고가 및 저가 등 가격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코인원은 신뢰도 높은 다양한 사업 제휴를 통해 사용자의 더욱 빠르고 편리한 암호화폐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지난 1월 모바일 증권 플랫폼 증권통을 통해 코인원 암호화폐 시세 조회 및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제휴로 증권통 사용자는 주식 및 암호화폐 거래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자산관리 앱 브로콜리에 코인원의 암호화폐 자산현황 및 시세확인 기능을 추가했다. 코인원 사용자는 브로콜리 앱을 통해 은행, 증권사, 카드사는 물론 코인원 암호화폐 자산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하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서도 암호화폐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은 업계에서도 큰 의미를 갖고 있다”며, “코인원은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건강한 시장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