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전소민과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TV광고 선보여

2018-04-11 00:27:11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이 배우 전소민과 함께 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신규 TV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전소민은 약 15초 동안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상큼하면서도 엉뚱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미에로화이바를 떠오르게 하는 고유의 오렌지 컬러 배경과, “빠져라”, “마셔라” 멘트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배경 음악, 그리고 전소민의 귀여운 막춤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업체는 말했다.

이어 “당신의 간절함을 이 한 병에”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포함된 음료임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미에로화이바 CF 온에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업로드 된 영상 속 춤추는 전소민이 몇 명인지 댓글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티켓, 미에로화이바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18 미에로화이바 모델로 선정된 배우 전소민은 평소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엉뚱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