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시설안전공단, 진주 맘카페와 생활안전 열린혁신을 위한 타운미팅 실시

2018-04-03 19:53:57

공단 직원들과 진주 맘카페 관계자들의 타운미팅 모습.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이미지 확대보기
공단 직원들과 진주 맘카페 관계자들의 타운미팅 모습.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국민안전 열린혁신의 확산을 위하여 진주 지역 맘카페와의 현장 타운미팅을 3일 공단 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안전지킴 서비스”라는 사회혁신 과제를 공동 수행중인 진주지역 최대 커뮤니티인 “진주 아지매” 회원들을 초청하여 공단의 주요 업무 및 국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에 대한 소개 및 향상 방안을 회원들과 논의했다.
정수형 진단본부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진 싱크홀 등과 관련해 기관이 수행중인 업무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했고 맘카페 회원들도 이에 대하여 다양한 개선 의견을 제시했다.

이태경 진주아지매 대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시설안전 체험교육” 확대를 제안하였고 공단은 대형시설물 진단현장 체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추진하여 지역 내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강영종 이사장은 “공단은 다양한 분야에서 추진되고 있는 국민안전 열린혁신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참여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