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경찰청, 부산모범운전자회 창립 50주년 한마음 대회

2018-04-03 19:22:50

부산교통문화 바로세우기 한마음대회를 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
부산교통문화 바로세우기 한마음대회를 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지방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경찰청(청장 조현배)에서는 3일 오후 3시 부산경찰청 1층 대강당에서 모범운전자 등 협력단체원 300여명과 교통 관련 유관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모범운전자회 창립 50주년 기념 ‘부산 교통문화 바로 세우기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민·관·경 한마음으로 교통사망사고 절발 줄이기도 다짐했다.
한마음 대회는 수고스러움을 마다하지 않고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하는 협력단체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그 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협력치안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애환을 나누고 공감대 형성을 위한 역할극과 봉사활동을 하며 받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태권도 시범단의 격파 시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영도서 녹색자문단의 합창 공연으로 꾸려졌다.

또한 부산교통문화 바로 세우기 붐 확산을 위해 부산경찰청에서 서면교차로까지 모범운전자회원들의 차량 퍼레이드도 이뤄졌다.

조현배 부산경찰청장은 “경찰과 시민들 모두에게 힘이 되어 준 협력단체원들과 상호 협력해 지역치안 안정화와 부산 교통문화 바로 세우기를 통한 교통사망사고 줄이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