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부산아쿠아리움, 리테일샵 새단장 및 봄 특별 전시존 오픈

2018-04-03 16:55: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부산아쿠아리움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리테일샵을 새단장하고, 꽃과 관련된 해양생물을 주제로 하는 특별 전시존 ‘하트존’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아쿠아리움 및 해양생물과 관련된 각종 상품을 판매하는 리테일샵은 바닷속을 누비는 잠수함을 메인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전면 교체하고, 면적을 이전에 비해 2배 가량 넓혔다.
봄 꽃놀이 시즌을 맞아 오픈하는 특별 전시존 ‘하트존’에는 봄꽃을 연상케 하는 이름과 알록달록한 무늬를 가진 ‘플라워혼’ 2종이 전시된다.

플라워혼은 시클리드과에 속하는 여러 어종을 교잡해 만들어낸 ‘하이브리드’ 물고기로, 이마에 있는 큰 혹이 인상적이다. 성격이 난폭해 사람을 적으로 인식, 머리를 들이미는 공격 행동까지 취하지만, 그 모습이 마치 주인을 잘 따르는 것처럼 보여 ‘워터독(물강아지)’이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다.

이번에 하트존에는 장미꽃과 같은 선명한 빨강 무늬를 자랑하는 ‘슈퍼 레드 플라워혼’과 푸른색 어체가 조명을 받으면 빛을 발하는 ‘블루 마그마 플라워혼’이 전시된다.

부산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팀장은 “관람객 여러분께 봄 나들이철 부산아쿠아리움에서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리테일샵 새단장 및 하트존 오픈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봄에는 꽃처럼 아름다운 ‘플라워혼’이 뛰어 노는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