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우건설,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 4월 분양

2018-04-02 21:22:23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 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 대우건설)
[로이슈 김영삼 기자] 대우건설은 4월 부산 해운대구 우동(구 스펀지 부지)에서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87-1번지에 공급되는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6층, 지상 49층, 3개 동, 총 54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었다. 타입별 세대수는 △84㎡A 180세대 △84㎡B 94세대 △84㎡C 274세대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 스펀지 부지는 해운대 중심상업시설 밀집지로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몰이 인접해 있다. 해운대구청과 해운대백병원, CGV, 우체국 등 편의시설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관계자의 설명.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3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망이 잘 갖춰졌고 단지 앞 해운대로와 구남로, 장산로, 광안대로, 동해고속도로를 통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바로 앞 해운대시외버스정류소가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는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센서식 싱크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 대우건설의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 요소가 적용될 예정이다. 스마트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민의 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설비도 설계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