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우디 코리아, 남산 전시장·서비스센터 신축 오픈

기존 용산 전시장 이전…연면적 2744㎡에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

2018-04-02 18:18:42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축 이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곳은 중구 동호로에 위치하며 기존 이태원동에 위치하던 용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축 건물로 이전해와 새롭게 문을 열었다. 규모는 연면적 2744㎡에 지하 2층~지상 4층이며 3S(Showroom, Service, Spare parts) 컨셉으로 신차 구매에서부터 차량 정비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총 11대의 차량 전시 공간과 상담 공간 외에도 고성능 라인업인 아우디 S, RS, R 모델 전용 공간인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Audi Sport Concept Zone)’을 마련해 고성능 차량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편리한 차량 상담을 돕는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운영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와 보증수리가 가능하며 1일 3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유동인구 및 차량통행이 많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남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축 이전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와 고객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