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넥슨, 열혈강호M ‘동료 장비 업데이트’ 실시

2018-03-22 21:44:10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열혈강호M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열혈강호M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동료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선 먼저 동료 요일 관문 콘텐츠인 ‘환영지림’을 추가했다. 요일별로 특정 속성의 동료 6명과 함께 입장 가능하며, 관문 클리어 시 신규 추가된 동료 장비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일요일은 모든 속성의 동료가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림외전 콘텐츠의 최고난도 ‘중천’을 추가하고,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동료 장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동료 레벨을 50 이상 적용할 수 있으며, 승급 및 성급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동료 뽑기권’・‘행동력’・‘무림외전 도전권’・‘소탕부’・‘활력의 씨앗’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유’ 속성의 동료 획득률을 최대 3배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환영지림’ 신규 콘텐츠 격파 횟수에 따라 ‘장신구 승급 조각’・‘각성석 조각’을 비롯해 동료 장비 강화 재료인 ‘홍옥’・‘청옥’・‘녹옥’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열혈강호M’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