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Sh수협은행, 최대 연 2.3%‘정기예금 특판 이벤트’ 실시

2018-03-20 11:13: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Sh수협은행은 3월 19일부터 최대 연 2.3%의 고금리가 적용되는 ‘사랑해나누리예금(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5천억원 한도로 진행되는 ‘사랑해나누리예금(정기예금)’ 특판은 연 평잔의 0.09%를 어촌복지기금으로 적립해 수협재단에 출연하는 공익상품으로 개인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특판 금리는 최대 0.2%p의 우대금리 항목 충족시 ▲6개월 만기 최대 연 2.0% ▲9개월 만기 최대 연 2.1% ▲1년 만기 최대 연 2.3%까지 적용된다.

금리우대 대상은 △본인 명의의 기부금 납부영수증/헌혈증서/자원봉사증 등을 보유한 사회활동가 또는 어업인/어업종사자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등 마케팅활용 동의 고객 등이며 관련 서류를 증빙한 경우 각각 0.1%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또, 특판 기간 중 상품에 가입한 고객 25명을 추첨, Sh수협은행의 대표 여름휴가 이벤트인 ‘썸머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중앙회의 '한국윤리경영대상'종합대상 수상은 그동안 수협중앙회가 펼쳐온 ‘투명·정도경영’, ‘어업인 및 수산업 발전 지원’ 등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수협은행도 이번 특판을 통해 가입금액의 일부를 어촌복지기금으로 적립하고 고객의 사랑을 모든 어업·수산인과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