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금투협 ’신탁업무 이해‘과정 개설

2018-03-19 18:49:23

(사진=금융투자협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융투자협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고객으로부터 금전 및 기타 재산을 위탁받아 금융투자회사가 관리·운용하는 신탁실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신탁업무 이해‘과정을 5월 2일부터 개설하고 4월 1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투협에 따르면 ’신탁업무 이해‘과정은 금융투자회사 신탁업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업계 실무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신탁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신탁상품별 회계실무를 학습하고, 금전신탁·재산신탁·부동산신탁 등 운용방법과 운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단기교육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각 분야별 신탁상품을 설계하고 마케팅 기법을 체득하며, 신탁관련 현업 전문 강사로부터 신탁상품 운용 노하우와 업무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은 신탁상품별 전문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신탁업무 관련 전문성을 배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교육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18일까지, 총 7일간 28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 3일(월·수·금), 야간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