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쉐이크쉑, 샴페인과 즐기는 한정판 버거 출시

2018-03-16 09:12: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한정판 버거 메뉴인 ‘머쉬룸 스위스 쉑(Mushroom Swiss Shack)’을 출시하고 ‘버거앤버블(Burgers ‘n’ Bubbl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머쉬룸 스위스 쉑’은 쉐이크쉑의 시그니처인 앵거스 비프 패티에 진한 풍미의 포르치니를 비롯한 각종 버섯, 스위스의 대표적인 치즈 에멘탈, 허브 크림치즈 스프레드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3월 23일부터 4월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쉐이크쉑은 ‘머쉬룸 스위스 쉑’ 출시에 맞춰 ‘모엣 & 샹동(Moët & Chandon) 샴페인’과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는 ‘버거앤버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어링 메뉴(39,000원)는 ‘머쉬룸 스위스 쉑’과 함께 트러플(송로버섯) 마요 소스가 곁들여진 프라이, 모엣 & 샹동의 ‘미니 모엣’으로 구성되며, ‘머쉬룸 스위스 쉑’, ‘트러플 마요 프라이’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출시 전날인 22일 쉐이크쉑 청담점에서는 ‘푸드 토크쇼 & 샴페인 나잇’을 테마로 한 ‘버거앤버블’ 행사를 개최한다. 참석자들에게는 핫도그의 일종인 ‘쉑카고 도그’, 신제품 ‘머쉬룸 스위스 쉑’과 ‘트러플 마요 프라이’, 쉐이크쉑의 대표 디저트인 ‘콘크리트’까지 세가지 메뉴가 코스로 제공되며, 쉐이크쉑 본사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참석해 쉐이크쉑에 대한 푸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버거앤버블’ 프로모션 티켓은 3월 21일까지 SPC 해피앱을 통해 3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www.shakeshack.kr), 페이스북(www.facebook.com/shakeshackkorea), 인스타그램(@shakeshackkr), 트위터(@ShakeShackKR), 유튜브 (ShakeShack Korea)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버거앤버블’은 쉐이크쉑 최초의 샴페인 페어링 프로모션으로‘머쉬룸 스위스 쉑’의 진한 버섯 향과 에멘탈 치즈의 고소한 맛이 샴페인과 멋진 조화를 이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쥬얼’ 콘셉트에 맞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