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신한카드, 온라인 웨딩 서비스 오픈

2018-03-14 16:01: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카드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 내에 웨딩 서비스를 오픈, 온라인 사이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딩 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에서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웨딩 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업종별 결제일 할인도 제공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처럼 여러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 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아울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상품 외에도 가구, 가전 등 다양한 웨딩 혼수상품 정보 및 제휴사 상담을 제공하며 특별한 결혼 준비를 위한 스몰 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실제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24일과 25일 양일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 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로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참여 고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자유롭게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3%~10%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 후 행사장을 선착순 방문 및 계약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FAN·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