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현대차,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참가자 모집

지난해 고급승용차·스포츠쿠페에 이어 이번엔 ‘RV’ 주제로 개최

2018-03-10 10:47:31

현대차,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참가자 모집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24일 오후 4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Heritage Live)’ 행사를 개최한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매회 정해진 주제와 관련 오랜 시간 축적해온 현대자동차만의 고유한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지난해 2번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열린 제1회 행사에서는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포드 20M’,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가, 12월의 2회차 행사에서는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스쿠프’, ‘티뷰론 알류미늄 바디’, ‘투스카니’가 전시됐으며 매회 자동차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끌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에는 송서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자동차 저널리스트 이동희, 현대자동차 권규혁 차장(前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가 패널로 참여, 현대자동차의 ‘RV’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왜건형 승용차인 ‘포니 왜건’, 국내 RV 시장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킨 주역으로 꼽는 ‘갤로퍼’,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MPV ‘라비타’ 등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3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자동차가 가진 과거, 현재 뿐만 아니라 미래까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오는 8월에는 생활밀착형 차량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해온 ‘소형 상용차’를 주제로 네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