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디프랜드, 이태리 명품침구 벨로라 ‘블루밍 가든 컬렉션’ 출시

2018-03-09 09:02:23

바디프랜드, 이태리 명품침구 벨로라 ‘블루밍 가든 컬렉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135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의 2018년 S/S 신상모델 ‘블루밍 가든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벨로라 블루밍 가든 컬렉션의 론칭방송을 오는 10일 오전 8시 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지난해부터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벨로라(1883년 설립)는 이태리에서 1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5대 침구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는 미국과 스웨덴, 덴마크, 벨기에 등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까다로운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유럽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았고, 제작에는 ‘글로벌 유기직물 기준(GOTS,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을 통과한 천연원단만을 사용한다.

바디프랜드가 10일 선보일 블루밍 가든 컬렉션은 천연 면 소재의 퍼케일(Percale) 원단으로 제작됐다. 퍼케일 면은 평직 면포의 일종으로, 씨실과 날실이 1대1로 촘촘하게 교차된 직물을 뜻한다. 고급호텔 침구에 주로 쓰이는 소재로 내구성이 좋아 마찰에 강하고, 통기성과 흡습성도 우수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루밍 가든 컬렉션은 꼼꼼한 봉제와 마감은 물론 이음선이 없어 베김이 잘 생기지 않고, 표면의 보송보송함을 오랫동안 유지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디자인에서는 ‘지중해의 봄’을 콘셉트로 라임, 페일블루, 화이트 색상을 조합해 친환경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벨로라 특유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신상모델에는 벨로라의 수석디자이너가 수작업으로 정교한 패턴을 표현하는 한편 수채화기법을 활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블루밍 가든 컬렉션의 구성은 이불 커버와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등 3종이다.

홈쇼핑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민트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40수트윌 이불 커버, 베개 커버, 패드, 이불솜까지 함께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정지우 바디프랜드 신사업본부 이사는 “블루밍 가든 컬렉션과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인 ‘라클라우드’로 품격 있고 편안하면서 건강한 침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로 명성이 높은 벨로라의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